파파의 일상

군산 리모델링부터 샤시 중문까지 역시 우리도어네요!!강력히 추천해요!!(블랙 앤 화이트)

가희파파 2021. 1. 16. 11:0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희파파에요 ㅎㅎ

 

저랑 자주 소통하던 분들은 이사 때문에

바빴다는걸 알고있을 텐데요!!

오늘은 집을 사고 인테리어를 진행한

과정과 정말 성실히 소통하며 시공을

맡아준 인테리어 업체를 소개 하려구요!

 

집을 사기까지 에피소드로 전세집에 살때

옥상 누수와 곰팡이로 굉장히 고생을 많이

했었고

자연히 따라오는 집주인의 갑질로 배란다

샌딩부터 페인트 까지 직접 바를뿐 아니라

전세금도 안빼줘서 5년동안 잡혀 있었어요

내용 증명서까지 보내가며 간신히 다음

세입자가 들어오며 더러워서 다시는 전세

안살겠다 마음 먹고 아파트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20년이 넘은 아파트다 보니 중문도 만들다

만듯한 느낌과 쌩뚱맞은 위치의 보일러

컨트롤러 및 전등.. 그중 최악은 하늘색

몰딩 이였죠 ㅜ ㅜ

 

샤시도 입주 당시 기본 샤시와 노란장판..

전세 살때 당한게 있어 배란다와 샤시부

누수 곰팡이를 중점으로 본 집이라

손댈곳이 한 두곳이 아니더 라구요 ㅜ

바닥의 저 케이블의 용도는 알수가 없고..

안방의 경우 화장실 스위치가 붙박이

위치에 존재하고 있더라구요 ㅜ ㅜ

여기서 부턴 가희가 원래 집 갈래 아빠

소리를 연발하게 만들었죠 ㅎㅎ

밤에 집을봐서 샤시가 안돼 있는지는

몰랐는데 코킹도 다 벗겨지고 외부 샤시가

손으로 흔들면 흔들려 아주 위험했어요ㅜ

 

공용 화장실은 깔끔하게 고쳐져 있는

모습에 따로 손을 대지 않으려 했지만

결국 진행하게 되었죠

인테리어를 알아 보던중 이자 지원사업인

그린 리모델링을 알게 되어 연계 업체를

찾던중 전라북도 권에는 우리도어 디자인

스토리가 있는걸 알게되고 견적을 내어

인테리어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ㅎㅎ

 

핵사곤 타일 및 하부 매립등

우리도어 라는 이름에 걸맞게 중문을 아주

기가 막히게 잘 짜 주셨어요 ㅎㅎ

저는 아이가 있다보니 출근 퇴근때 현관

입구에서 아이의 사진을 올려놓고

보기위해 신발장 중앙을 비웠구요ㅎㅎ

 

현대 L&C 2.5T헤링본 장판 / 마이너스 몰딩 / 한솔 스토리월 / Led 다운 라이트 9개 서비스

오래된 아파트다 보니 배전반이 거실

벽면에 존재하고 있었는데요

 

벽지를 태우지 않고 아트월로 열고

닫을수 있도록 개선을 해 주셨어요!

기존에 엉뚱한 곳에 위치했던 온도

컨트롤러도 따로 말하지 않아도 아트월로

이전 설치를 해 주셨고  슬림 평판등 시공후

무려 9개의 매립 조명을 제가 모르는 사이

서비스로 넣어 주신거 있죠?

슬림 3연동 파티션 중문에 블랙 브론즈

유리로 블랙앤 화이트 컨셉을 제대로

잡아 주셨고

샤시는 블랙으로 진행했어요

가희가 있고 둘째 쑥쑥이도 곧 태어나다

보니 단열이 굉장히 중요하다 생각해

그린 리모델링을 진행하며 냉 난방

효율 1등급이 나올수 있는 현대 L&C

정품 24mm 로이 유리로 진행을 했어요

제가 기계 설비쪽 일을 하다보니 꼼꼼히

보는 편이라 시공 중간 중간 폼은 어느정도

쐈는지 확인도 해 보았는데 안쪽부터

꽉꽉 제대로 채워 시공을 해 주셨어요

샤시는 제품보다 시공 방법이 성능을

좌우하기 때문에 폼이 정말 중요하다

볼수 있다는 사실 알고있죠?

대표님이 직영 시공이라고 자신할만 했죠!

 

이누스바스 / 공용 화장실 젠다이 서비스

안방 화장실과 공용 화장실은 핑크앤

화이트 블랙앤 화이트를 진행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해바라기 수전 파티션 등은

잘 쓰지 않게되서 생략했어요 ㅎㅎ

아쉽게도 세면대 수전은 블랙으로 할 경우

오래 사용하면 칠이 벗겨지는 단점이

있어서 손이 많이가는 곳은 실버로 하게

되었어요 ㅎㅎ

아치형 포인트 공간 서비스

저 불빛이 나오는 아치형 공간은 원래

붙박이로 존재하던 공간인데요

현장 방문때 사장님께 아치형 공간으로

바꾸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더니 즉흥적으로

아래 사진처럼 그리고 쓰더라구요

제 딸을 보시더니 음~~ 핑크! 아래 장추가!

조명 서비스! 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결과물은 위 아치형 포인트 공간이 되었고

아치형 포인트 공간의 조명은

딸 아이가 직접 켜고 끌수 있도록

리모콘을 적용해 아이들의

취향까지 존중해 주셨어요 ㅎㅎ

상부장 높이맞춤 / 오각형 싱크대

원래 싱크대 자리가 굉장히 좁았는데

넓게 쓰고싶은 마음에 렌지장은 포기하고

냉장고장 하나만 설치를 진행해 남는

공간을 최대한 당겼어요

싱크대를 넓힌만큼 냉장고 콘센트도

냉장고장 안으로 이설을 해야 했는데

정확하게 해 주셨죠 ㅎㅎ

 

터닝도어도 디자인뿐 아니라 아주 두꺼워

다용도실 세탁소리가 하나도 들리지 않고

단열또한 우수하다 느끼는 중이에요 ㅎㅎ

가스 배관이 옥의 티네요 ㅜ ㅜ

조만간 페인트 한번 발라야 하겠어요 ㅎㅎ

 

붙박이 스마트바 블랙 포인트

스마트바 블랙 포인트로 붙박이장 설치와

기존 붙박이 자리에 엉뚱하게 위치해 있던

스위치도 좌측으로 이설하고 전등과

환풍기가 같이 물려있던 스위치도 2구

스위치로 교체하여 단독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어요 ㅎㅎ

역시 국토 교통부에서 그린 리모델링 사업자로

자격을 부여한 만큼 건설 특급 기술인과 직영

샤시 시공팀이 있어 기본이 철저한 우리도어

정말  만족 스러운 인테리어 업체에요 ㅎㅎ

현재 입주 4일 째인데 샤시 시공이 너무

잘 되어서 실내 온도가 떨어지지 않고

계속 유지가 되니 방바닥은 열이 없는데도

윗공기는 후끈해 보일러가 가동이 안돼는

사태까지 !!

 

위풍 없는집이 첨이라 너무 신기한

경험이에요 ㅎㅎ

 

우리도어 대표님께서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써 주시고 만족스런 결과물과

어마어마 한 양의 서비스 까지!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진행해준 덕분에

딸 아이가 어디 나가려고 하면 그냥 안

나가고 집에 계속 있고싶단 말을해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상하던 디자인의

인테리어와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쓰며

120%의 만족감을 준 업체이다 보니

후기를 안할래야 안 할수가 없더 라구요^^

전북권에서 샤시 교체로 그린 리모델링을

알아 보거나 인테리어 계획을 하신다면

우리도어 디자인 스토리를 생각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