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의 일상

전주 만삭사진 무료로 찍고 결국 계약까지 했어요!!

가희파파 2021. 1. 12. 22:42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희파파에요

 

육아를 하시는 많은 구독자 분들도 50일

100일 200일 돌 가족 사진까지 어디서

찍어야 좋을지 고민을 하지는 않았나요?

 

요번에 제가 방문해 무료촬영을 하다 너무

알찬 구성이라 성장앨범을 계약한 내용과

정보를 공유해 볼까해요!

코x나로 인해 아내가 만삭 임에도 불구하고

아쉽지만 이번엔 만삭 촬영을 하지 않을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첫 아이때 만삭 촬영을 했던 곳에서

무료 만삭촬영을 해보는게 어떤지

연락이 오게 되었어요

 

첫 아이는 만삭부터 성장 앨범까지

패키지로 진행을 했었기 때문에 둘째는

안해주면 커서 왜 나만 없는지 섭섭해

하진 않을까 굉장히 고민을 하던 찰나

불이 붙어 버렸죠!

 

전주 만삭사진 달빛컨셉

그렇게 컨셉사진을 몇장 받아본후 약속을

잡고 스튜디오에 방문 하였는데 6년전 만삭

사진을 찍을 때와는 많이 달라 졌더라구요!

 

첫 아이때 좋은 추억을 남겨 주었던

곳이라 그런지 내집마냥 아주 편하게

진행이 되었어요 ㅎㅎ

위 사진에서 보듯 퀄리티가 엄청 난데도

무료라는 사실 .. 엄청나지 않은가요?

6년전과 다르게 무료인데 불구하고

돌잔치에 가면 볼수있는 돌잔치 영상과

비슷하게 뱃속 아이의 초음파 영상과

남편이 쓰는 편지 아내의 영상편지 만삭

촬영된 사진을 영상으로 만들어 주기

까지 하더라구요!

영상을 보면서 와 ..이건 돌잔치때 쓰라고

주는 영상인가 ?

생각이 들 정도로 편집이 알찼어요!!

 

첫째도 제대로 모델이 되었어요 ㅎㅎ

동영상 제작뿐 아니라 첫 아이를 갖고

만삭사진을 찍기위해 여러 만삭사진을

검색 했을때 만삭인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찍은 사진을 보고 굉장히 부러워 했었는데

소원 성취까지!!

작가님이 너무 편안하게 리드를 해 주셔서

첫째 아이가 낯가림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사진에서 볼수있듯 시선 처리부터 자세까지

자연스럽게 나올수 있었던것 같아요ㅎㅎ

(좋은사진 찍어주신 작가님 감사합니다::)

 

달빛컨셉 넘 분위기 좋아요 ㅎㅎ

무료 만삭사진 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만족스런 퀄리티 뿐 아니라 작가님의 열정에

정말 기분이 좋았고 옷 매무세도 계속 다듬어

주는 직원분들 덕에 머릿 속에선 이게 무료라고!?

엄청난데 ? 라는 생각이 끊이질 않았죠 ㅎㅎ

이 뿐만 아니라 50일 100일 200일

돌 촬영 전문 스튜디오 답게 다른 직원 분들도

저와 아내가 사진을 찍을때 첫째 아이의 친 언니와

같이 정말 케어를 잘 해주시고 아이가 잘 따르는

모습에 바로 계약을 해 버렸어요!

 

구독자 님들이 보시기엔 무료 만삭사진

이정도면 몇점으로 보이시나요 ?

제 생각에는 공유하고 혜택 받으면

정말 좋을것 같은 100점짜리라 생각해서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

제 경험으론 만삭사진 뿐만 아니라 성장

앨범을 진행할때 첫 아이가 지나온 과정을

생각해 보니

 

무엇보다 중요한건 스튜디오 직원 분들이

낯가림이 심하고 촬영중 어르고 달래야

하는 아기들을 얼마나 케어를 잘 하냐가

아닐까 싶어요

사진은 말할 필요도 없고 6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은 직원 분들의 아이사랑 정말

만족 스러웠어요

 

끝으로 정말 아쉬웠던건 2021년 4월부터

리뉴얼이 들어가며 생기는 새로운 만삭

컨셉으로 촬영을 못 했다는 점인데요 ㅜ ㅜ

구독자 님들은  후에 좋은 소식이 있거나

성장앨범 진행 하실때 저희보다 더 이쁜

사진을 찍었으면 좋겠어요 !!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